Q&A 1 페이지

Q&A

HOME > 문의하기 > Q&A
6
입학 상담을 받고 싶습니다.

상담은 예약을 하신 분만 가능합니다. 

상담 예약은 홈페이지>커뮤니티>상담예약/문의 게시글을 남겨주시거나(연락처 필수, 미기재시 예약불가) 

전화 02-525-1905 / 이메일 newton1905@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센터에서는 지필고사를 진행하지 않으며, 수업에 직접 청강을 하며 학생의 이해도를 측정하고 있습니다.

5
선행학습이 되어야 하나요? 영재원에 재학 중인 학생만 입학이 가능한가요?

선행학습이 되어 있지 않아도, 영재원에 재학 중인 학생이 아니어도 됩니다.

센터 내에 영재원 학생 비율이 높습니다만 '필수'조건은 아닙니다.

4
센터의 통원버스가 운행되고 있나요?

학생 개개인의 시간표가 상이하여 소수의 인원으로 수업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현재 센터의 통원버스는 운영되고 있지 않습니다.

3
정규 수업 이외의 특강은 무엇인가요?

정규 수업 이외로 센터생들에게는 다른 과목과의 융합 특강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수업은 무료로 진행되며, 유료 수업의 경우에는 별도로 공지해드립니다.

2
몇 학년부터 수강이 가능한가요?

뉴턴센터는 수준별 무학년제도로 수업을 진행하기 때문에 학년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대부분의 학생은 초3~고3까지 구성되어 있습니다.

1
영재원 대비반이 있나요?

영재원 대비반을 따로 운영되는 것은 아닙니다. 뉴턴 과학의 심도는 초등 과학수준보다 심화되어 있기 때문에, 뉴턴의 정규 수업만으로도 영재원 대비, 경시 대비가 가능합니다. 과학의 기초, 심화, 대비반 따로 나누어서 시간을 할애하기 보다는 한 번의 깊이 있는 꾸준한 수업으로 대비하는 것이 더욱 효율적입니다.

서울시 서초구 사임당로 50, 해양빌딩 3층
Tel : 02-525-1905

Copyright ⓒ hu5819.s21.make24.kr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